PORTFOLIO

보도자료

EBS•㈜애드칸 제작 어린이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출동!수퍼방귀 탐험대’ 내달 1~30일 공연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1510 

 

EBS 제작팀과 어린이 공연 전문 제작사 ㈜애드칸이 공동 제작한 어린이 놀이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출동!수퍼방귀 탐험대’가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관람 대상은 12개월 이상 유아 및 어린이로 러닝타임 60분에 다채로운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가족 모두가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뮤지컬’이다.

본 공연은 한국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진행해 생생한 특수효과와 더불어 관객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어린이 뮤지컬의 한계를 보완해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뛰고, 놀고, 만져보고, 듣고, 상상하는’ 활동 요소들을 극 전반에 배치했으며 음악놀이,

대형애드벌룬 놀이 등 역동적이고 신나는 활동 놀이 참여로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2017년 연말의 대미에 진행되는 만큼 지난 7월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열린 ‘방귀대장 뿡뿡이’ 작품을 보다 업그레이드 리뉴얼 해 제작했다. 

작품에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오리지널 뿡뿡이가 등장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귀대장 뿡뿡이-출동!수퍼방귀 탐험대>를 제작한 ㈜애드칸 정을석 대표는 “오는 12월 주말 공연 일일 판매수량 1,000장을 기록했다”며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이번 <방귀대장 뿡뿡이>는 단순히 아이들만 좋아하는 공연이 아닌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라는 타이틀로 제작했으니 연말 가족 공연으로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단체관람 및 공연 문의는 ㈜애드칸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시민일보    김민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