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보도자료

EBS 가족뮤지컬 성공 신화 잇는다…'방귀대장 뿡뿡이' 12월 공연

https://www.tvreport.co.kr/607860

 

EBS 대표 캐릭터 ‘방귀대장 뿡뿡이’가 어린이놀이뮤지컬을 새롭게 선보인다.

 

21일 EBS에 따르면 12월 12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7층에 위치한 CGV신한은행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관람하는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이다. 객석과 무대의 구분을 없앤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이번 공연에서는 향기방귀, 버블방귀, 슈퍼방귀까지 다양하고 신기한 방귀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EBS방송 제작진의 지원·협조를 통하여 공간 및 캐릭터를 완벽히 재현하고,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만든 음악과 율동, 놀이로 꾸며진다. 즐겁고 신나게 따라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어린이들보다 3세~7세 자녀를 둔 엄마들의 관심이 더 뜨겁다는 후문.

 

이번 ‘방귀대장 뿡뿡이-방귀별 놀이 탐험대’의 제작을 맡은 (주)애드칸의 정을석 대표는 “아이가 3살이라서 아이와 함께 어린이 공연을 참 많이 보러 다녔다. 관람위주의 공연은 영유아 어린이들 기억에 오래남지 않을 것 같았다. 50분이란 시간이 결콘 짧지 않기 때문에 지루해 하더라. 어린이들의 끝없는 에너지를 함께 발산할 수 있도록 해줘야 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만들어진 작품이 바로 이번 ‘방귀별 놀이 탐험대’다. 영유아 어린이들게 ‘잘 보고 왔습니다’가 아닌 ‘잘 놀고 왔습니다’로 기억될 것”이라며 놀이뮤지컬에 대한 기대감 나타냈다.

 

현재 인터파크에서는 11월30일까지 조기예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평일과 일요일은 2회(오전 11시, 오후 2시), 토요일은 3회(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30분) 진행된다. 기타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주)애드칸 02-586-0623으로 하면 된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 /사진=EBS

 

 

 

출처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