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보도자료

판타지 뮤지컬과 홀로그램 ‘한 자리서’

http://www.gwangnam.co.kr/read.php3?aid=1554713373323521096 

 

 


판타지 가족뮤지컬과 번개맨 홀로그램 영화 관람, 그리고 미디어놀이터 체험을 하나로 묶어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패키지가 출시됐다.

광주문화재단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내놓은 1+1패키지가 그것으로, 어린이 창작 뮤지컬 ‘세계문명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와 홀로그램쇼 ‘번개맨-번개크리스탈을 지켜라’, ‘미디어놀이터’를 

오는 5월4일과 5일 마련하는 가운데 각각 1회씩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공연은 광주문화재단과 키즈 콘텐츠 전문제작사인 ㈜애드칸(대표 정을석)이 의기투합한 결과물로,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세계문명탐험대-태양의 나라 이집트’는 지난해 연말 최고의 가족뮤지컬로 호평받은 인기 공연이다. ㈜애드칸과 EBS,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등이 함께 제작한 창작 뮤지컬로, 

지난해 겨울 서울 공연에서 흥행을 거둬 어린이는 물론 가족들이 함께 보기에 적합한 뮤지컬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광주 공연에서는 국내 최고의 제작진들이 참여해 노래와 춤은 물론 조명과 음향, 무대 연출까지 업그레이드해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번개맨-크리스탈을 지켜라’는 현재 광주문화재단 내 홀로그램 전용관에서 상설상영 되는 홀로그램영화로 EBS 대표 캐릭터인 번개맨과 뿡뿡이가 출연한다.

 

화려한 영상미와 등장캐릭터들의 발랄한 동작,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가 더해져 지역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미디어놀이터에서 미디어 체험도 할 수 있다. 미디어놀이터는 빛고을시민문화관 1층에 마련된 미디어아트 특화 놀이공간으로 

 

어린이들이 미디어를 체험하면서 이해하고 미디어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다. 


김윤기 대표이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어린이들이 뮤지컬과 미디어아트의 세계를 경험해 보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광남일보    정채경 기자